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캐서린의 Pick

마포 공덕 도화동 레트로 분위기, 황제 소갈비살 우삼겹 맛집 마포목장 본문

직장인을 위한 가성비 맛집

마포 공덕 도화동 레트로 분위기, 황제 소갈비살 우삼겹 맛집 마포목장

캐서린 쉴즈 2021. 4. 27. 01: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캐서린입니다. 원래 저의 컨셉으로 돌아가서 마포 공덕에 있는 가성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두둥 오늘은 소갈비살과 우삼겹입니다. 따라오세요!

 

 

 

 

 

마포목장

 

 

운영 시간 : 평일 18:00~23:00 / 토요일 17:00~22:00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4길 45

 

 

 

 

 

 

 

마포 Local로서(=캐서린 피셜) 도화동에는 맛있는 곳이 많습니다! 오늘은 가성비까지 챙기는 맛집으로 안내해드릴 건데요, 뭔가 레트로한 분위기가 드라마 시그널을 연상시키는데요, 저만 그런가요? @_@ 당근 마켓을 열심히 하다가 이쪽 라인을 알게 되고 유레카!를 외쳤습니다. 오늘은 도화동 라인 숨은 맛집 첫번째, 마포목장을 소개할게요.

 

 

 

 

 

 

 

 

 

 

제가 왜 시그널이라고 말씀 드렸는지 아시겠죠? 저는 사실 아껴놨다가 봐야지, 봐야지 하면서 못 봤던 드라마인데 아직도 못 보고 있습니다..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배우님이 나오면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봐야 하거늘.. 암튼 저는 시그널의 대표 포스터를 잊지 못합니다. 이 정도면 김혜수와 조진웅 배우님이 나올 것 같은 분위기 아닌가요?

 

 

 

 

 

 

 

일단, 시그니처인 황제소갈비살로 2인분을 시작했습니다. 빛깔이 아주 고와요.

언제나 그렇듯 영롱합니다. 약간의 소금간이 되어서 나온 것 같더라고요!

 

 

 

 

 

 

밑반찬은 뭐가 나오나 궁금하실 까봐 전체 샷도 찍어봤습니다. 블로그하는 분들은 아시죠? 이런 전체 샷 찍는 것이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다는 것을.. 간단치가 않다는 것을... ^^

 

 

 

 

 

 

 

고기 한접을 소스에 찍어 입으로 직행할 때,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물론 운동을 빡쎄게 하고 먹는 저녁이라서 더 꿀맛이었던 것도 있었던 것 같은데 "한 줄평으로 요약하면 JMT였습니다 ♥"

 

 

 

 

 

 

 

 

우삼겹은 어떨까 하고 1인분만 딱 시켜봤어요. 굽기 전에 전용 소스에 찍어서 올리라고 하시더라고요. 우삼겹 전용 불판으로도 교체해주셨고요! 소스는 딱 봐도 달달해보였는데 역시나 달달했습니다 :D 맛은 일반적인 우삼겹보다는 살짝 두꺼워서 씹을 것이 있었는데 황제갈비살을 먼저 먹고 먹으니까 감동이 배가 되진 않았어요. 그런데 우삼겹을 먼저 먹었으면 갈비살이 더 별로였겠죠? 딜레마입니다. 그렇지만 소스 맛이 강렬(=단짠단짠)해서 제가 먹은 순서로 드시길 추천드려요! 

 

 

 

 

 

 

 

 

왜, 고기집 오면 기본적으로 냉면 하나는 시켜줘야 예의잖아요. 비빔으로 하되 육수 한 그릇 요청했습니다. 크~ 배운 사람(나야 나).

 

 

 

 

 

코로나 방역 준수 때문에 10시에 나오게 되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더 분위기를 즐기고 싶었거든요. 레트로 분위기를 좋아하는데 저의 취향저격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도화동 맛집은 무궁무진 하니께 차근차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직장인을 위한 가성비 맛집 소개 캐서린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