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캐서린의 Pick

신촌 가성비 끝판왕, 돼지고기김치구이 스테디셀러 맛집 정통집 본문

직장인을 위한 가성비 맛집

신촌 가성비 끝판왕, 돼지고기김치구이 스테디셀러 맛집 정통집

캐서린 쉴즈 2021. 5. 9. 18: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캐서린입니다. 오늘은 신촌의 유행을 타지 않는 가성비 맛집을 소개할건데요, 특히 요 가성비 맛집이라는 타이틀에 꼭 맞아 떨어지는 곳입니다. 직장인은 당연하고 학생분들도 많이 찾는 곳이에요, 이 정도면 말 다했죠?

 

 

 

정통집 (신촌 본점)

운영 시간 : 매일 11:30 ~ 01:00 

위치 : 서울 서대문로 연세로9길 7
(2호선 신촌역 2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신촌은 항상 가도 젊음이 느껴져요. 그런데 제가 간 신촌 거리는 예전만큼은 아니더라고요.. 곳곳에 공실도 많고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항상 자리를 꽉 차지하고 있는 곳이 있었답니다. 두둥, 정통집인데요
돼지구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아직도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더라고요.

 

 

 

 

 저는 다행히 손님들이 한테이블 돌고 난 시간에 갔는데 7시 반쯤이었던 것 같아요. 기다리는 걸 싫어하신다면, 여러분들도 요 시간대를 참고하시길!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고객님들의 초상권은 소중하니까 블러로 표현합니다 ^_^)b

 

 

 기본 세팅은 이렇게 간단합니다! 저는 오뎅국물과 옥수수 중독자 >_<

 

 

 이 곳은 금방금방 메뉴가 나오는데요 기본 세팅이 준비되면 돼지구이 (중)으로 시켰을 때 10분 어간으로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음식점 갔을 때 여러가지가 중요하겠지만 저는 기다리는 건 딱 질색하는 스타일이라서... ^^(성격 나오죠?)

 

 

 

 사람으로 치면 너무 얼빡샷으로 찍은건가 싶은데, 제가 애정하는 만큼 밀착샷으로다가 정신없이 찍었습니다. 머랄까요? 부담스럽지도, 느끼하지도 않는 한국인이 딱 좋아할만한 김치와 돼지고기의 만남?! 삼겹살도 물론 맛있지만 이렇게 구이로 김치와 버무려서 먹는 것도 정말 괜찮아요! 물리지도 않고 또 생각나는 맛입니다.

 

 

 

 이렇게 상추나 깻잎에 싸드실 땐, 꼭 옥수수와
마요네즈를 듬뿍! 찍어서 앙~ 크게 한입,
잊지마세요! 이것이 정통집 국룰이랍니다!

 

 

 
돼지고기구이를 2/3 정도 드셨다면 이번에는
껍데기를 드실 차례에요. 하.. 정말 못 잊을 맛2..
여성분들 피부미용에 콜라겐 정말 좋잖아요, 요 껍데기 안에 엄청난 콜라겐이 들어있다는 건 잘 다시죠? 그리고 식지않게 미니 오븐같은 것에 나오는데,
그래서 오랫동안 맛있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껍데기는 식으면 딱딱해져서 따뜻하고 부드러울 때 앙 하고 드세요!!

 

 

 

 자자, 맛있게 드셨다면 한국인 마무리 인증은 볶음밥입니다. 와우 이렇게 먹고 탄수화물까지 먹으면 반칙이지만, 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를 맛이기 때문에 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안 드시면 울지도 몰라여 (ㅠㅠ)
팁인데요, 고기를 살짝 더 남기시면 볶음밥 드실 때 더 황홀하실거에요. 저는 양심 상 치즈는 안 넣었는데, 치즈 들어가면 다 끝인거 아시죠 여러분?
그리고, 정통집엔 비빔국수도 있는데 저는 너무 배불러서 여기까지만 먹었어요, 남성분 3명이 간다 하시면 (중)하나 시키고 껍데기, 비빔국수, 마지막 볶음밥으로 마무리 하는 코스가 딱 좋겠네요! 

 

 

이상으로, 신촌 비오는 날이면 더 생각나는 돼지고기김치구이 전문점 정통집과 그런 정통집 킬러 캐서린이었습니다(>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