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캐서린의 Pick

충정로 서울역 회식 데이트 육즙 가득 숙성 삼겹살 유명맛집 두툼 본문

직장인을 위한 가성비 맛집

충정로 서울역 회식 데이트 육즙 가득 숙성 삼겹살 유명맛집 두툼

캐서린 쉴즈 2021. 1. 28. 01: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캐서린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충정로 삼겹살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정말 둘이 먹다가 하나가 죽어도 모르는 맛인데,

사실 너무 유명해서 알만한 분들은 다 아는 곳이기도 합니다

 

 

두툼입니다

 

 

거두절미 하고 장소부터 말씀드릴게요, 

위치는 충정로와 서울역 사이에 있어요! 

 

 

주소: 서울 중구 중림로 10

영업시간: 매일 16:00~21:00 월요일~토요일 

브레이크타임: 15:00~15:30

 

 

 

 

 

 

 

저는 개인적으로 중림동을 참 좋아하는데요,

이름도 참 이쁘지 않나요? 

중림

찾아보니, 남대문에서 만리재와 약현으로 가는 갈림길 중간에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래요!
가운데 느낌은 그럴 줄 알았어여 ㅋㅋㅋㅋㅋ

이런 느낌으로 또 좋아하는 동네 이름이 청파, 후암이 있는데 지극히 갠취라는 점

 

 

 

 

저는 사실 회사 선배가 알려주셔서 처음에 알게 된 곳인데, 여기 말고 중림동에는 몇 군데 맛집이 더 있거든요

여기도 곧 풀겠습니다.. ㅋㅋㅋㅋ

그때만 해도 어언 5년 전이라 코로나, 마스크 무색하던 좋은 시절이었죠

거짓말 안하고 웨이팅만 1시간이 넘었던 거 같았어요 

그때 그 신선한 충격이란... 

 

 

 

그떄나 지금이나 여전히 두툼은 숙성된 고기 맛집입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운 좋게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왔네요

비가 살짝 오는 날이었는데, 운치있게 삼겹살에 소주가 땡기는 그런 날이었어요!

 

 

 

출처: '두툼' 구글링

 

 

 

출처 : '두툼' 구글링

 

 

 

 

죄송해요.. 사진 원작자임덜

가게 사진이랑 고기 막 나왔을 때를 깜빡하고 못 찍어서 구글링했어요 (ㅠㅠ)

여튼 간판부터 포스가 느껴지시지 않나요?

 

 

 

 

 

 

 

 

일단 두툼은 고기자체도 맛이 기가 막히지만 

안내해주시면 바로 세팅되는 기본 반찬들도 한 몫 하는 거 같아요

 

명이나물 보이시나요? 멜젓도 환상이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무채도 기가막혀요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주역들이죠! (물론 느끼할 새도 없지만유 헷)

 

 

 

 

 

 

 

 

제가 먼저 메뉴판을 소개해드려야 했는데 

고기 비주얼에 심취한 나머지... 

대강 제 자리가 어디인지 아시겠죠? 렌즈각도에서 풍겨져 나오는 힘듦과 정성

음.. 제가 다 먹어봤는데요, 두툼 가신다면 무조건 삼겹살 드세요 

 

목살은 좀 삼겹에 비해 단백하지만 퍽퍽한 감이 있고 껍데기항정은 더 느끼한 감이 있어요 

한우 채끝도 맛은 있지만 삼겹에 비하면 댈 것이 아닙니다

요즘 말로 두툼에선 삼겹이 국룰입니다

 

 

 

 

 

 

 

 

 

하.. 제가 이실직고 할게요 

고기맛에 심취해서 사진 못 찍었어요 

너무 홀리듯 먹었어요 인정할게요

 

 

 

저는 이날 둘이서 3인분을 먹었는데 

원래 저의 최애 조합은 삽겹살 2인 + 고추장찌개 거든요

로버트할리가 그러셨자나요

한뚝배기 하실래예~? 고추장찌개는 사랑입니다♡

 

 

 

 

출처 : 한뚝배기 하실래예 짤 구글링

 

 

요즘 저작권 무서운 캐서린입니다 저작권은 소듕하니까여! TMI...

 

 

 

 

 

서울역, 충정로 가실 분은은 두툼 꼭 가주세요

이 곳은 사랑과 육즙이 충만한 두툼

hoxy 데이트를 하신다고 해도 아주 좋습니다

제가 주변 테이블을 둘러봤는데 아주 싱그러운 커플이 여럿이더군요.. 

저도 고기 써는 곳보다는 고기나 노포 성향쪽이라 >_<

 

 

 

그럼 이상 캐서린이었습니다

두툼 모르는 사람 없게 해듀세요

 

 

 

 

아, 그리고 뭐 하나 생각났는데여

여기 사장님 대박 짱이에요 삼각지 몽탄이라고 하시나요?

두툼 사장님이 몽탄 사장님이기도 합니다

몽탄은 두툼 3배 맛집이라고 하던데 여기도 뽀개고 제가 말씀 드릴게요

참고로 몽탄은 위치가 요기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