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캐서린의 Pick

서울역 만리동 분위기 와인 파스타 맛집 서울부띠끄 본문

직장인을 위한 가성비 맛집

서울역 만리동 분위기 와인 파스타 맛집 서울부띠끄

캐서린 쉴즈 2021. 5. 14.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캐서린입니다. 오늘은 저의 옆동네 만리동 맛집을 소개하려고요! 너무 분위기 맛집이라서 기분 내고 싶은 마음에 살짝 다녀온 곳인데 여러분들도 꼭 한번 들려보심 좋을 거 같아요!




서울부띠끄

영업 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 30), 주말은 13:00 ~ 22:00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서울역 바로 앞에 있어요. 여기가 만리재로인데, 정말 이쁜 길이거든요! 1층은 유니크펍, 2층은 빈티지라운지, 3층은 루프탑으로 층마다 컨셉이 다르더라구요! 자 그럼 자세히 소개해볼게요.


일단 들어가기 전부터 심쿵하게 만드는 건물이에요. 제가 이런 스타일을 더 좋아하는건가 싶기도 한데 상해에서 봤던 프랑스 조계지느낌이라서 와우를 연발했던 것 같습니다.


여긴 팁으로 만리재로인데요, 제가 정말 애정하는 길이에요, 조금더 어두워지면 야경이 아주 그냥 Good!


혹시 메인 메뉴가 뭐야? 하고 궁금해하실 분들이 계실까봐 이 집 시그니처는 경양식인 것 같습니다. 파스타와 리조또가 Main이었어요


물론 술도 빠질 수 없죠, 와인이 이렇게 줄서 있는 것만 봐도 저는 심쿵하는게... 술 없인 못사는 캐서린입니다 ^_^)b


1층은 이렇게 이쁜 으로 꾸며져 있네요, 정말 분위기 있죠? 사장님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이런 분위기가 또 나와요.빈티지라운지인데, 1층과는 사뭇 다릅니다. 여기는 소개팅 전용 공간같이 보였어요. 뭐랄까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들이 와서 파스타와 와인 한잔 가볍게 하는 분위기였어요. 엿듣진 않았는데 대화에 묻어나오는 아기자기함이랄까요? 후훗


이제 드디어 3층 루프탑입니다. 탁 트인 공간이 가슴을 시원하게 해주는 공간이었어요, 제가 도착한 시간이 애매한 4~5시 였는데도 가족단위, 친구단위, 연인단위로 이미 삼삼오오 자리를 잡고 있더라고요.


궁금하실 분들이 분명 있으실거 같아서
메뉴판도 대문짝만하게 찍어왔어요!
가격대는 전반적으로 어느 정도되는 편이죠~


일단 애주가 캐서린은 술부터 시킵니다. 낮술이 또 기가 막히잖아요? POLERO라는 와인을 안 먹어봐서 이것으로 Pick, 가격대도 무난하고 맛도 그리 가볍지도 무겁지도 적당히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아직 제가 바디감이나 이런 것은 잘 몰라서 이렇게만 표현하도록 하겠습니다 :) 저를 믿고 이 와인으로 가셔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왜 같은 와인잔 사진을 세장이나 올렸냐 하실 분들이 있는데, 이 세상에 같은 와인잔 사진은 없습니다 ㅎㅎ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제가 좋아하는 서울스퀘어 건물을 담아봤지요~ 찰랑찰랑 찰랑되네~ 잔에 담긴 스퀘어처럼~~ (몹쓸 드립 죄송합니다)




와인 안주에 이만한게 있을까요? 감바스파스타를 시켰는데 감바스부터 나오네요.



이번엔 파스타, 명란파스타로 시켜봤어요.
짭쪼름하니 맛있는데 약간 짠 느낌은 있었습니다.



제가 차린건 아니지만 전체 상차림(?)은 이렇습니다.
와인과 감바스, 파스타까지 말해 무엇입니까
이런 날씨까지 함께 하는데요.



알콜 늪에서 빠지지 못한 채 와인 한 바틀을 끝내고 맥주로 옮겼습니다. 이런 안주가 다 떨어졌네요.


안주 여기있지~ 닭날개 튀김입니다. 여러분, 놀라지 마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메뉴가 가장 맛있었어요. 이 거 먹으러 또 갈겁니다. (...그런데 칼로리 폭탄, 칼로리는 다 내꺼....)


서울 부띠끄, 어떠셨나요? 저는 데이트 코스로도 친구 생일파티 장소로도 손색없이 낭만과 분위기가 있는 곳이라고 평하고 싶네요, 이상 만리재길 루프탑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캐서린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