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캐서린의 Pick

마포 공덕 organic한 고급진 맛이 땡길 땐 호박스프 파스타 리조또 피자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 닥터로빈 공덕점 본문

직장인을 위한 가성비 맛집

마포 공덕 organic한 고급진 맛이 땡길 땐 호박스프 파스타 리조또 피자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 닥터로빈 공덕점

캐서린 쉴즈 2021. 2. 27. 01: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캐서린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파스타와 담백한 맛의 착한 레스토랑 닥터로민 공덕점입니다

 

 

 

 

사실 이곳은 None 가성비입니다. 단가가 좀 있어요 ^^ 그래서 저는 주로 회사 어른들이 사주실 때, 법카로 먹어도 될때, 후배들이 사달라고 할 때, 동료 생일 때 이런 이벤트날만 오는 곳입니다. 자, 소개 시작할게요(오늘 포스팅 내돈내산)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last order : 21:00)

위치 : 서울 마포구 백범로 192 에스오일 본사 1층 

※ 입장은 에스오일 본사 1층 회전문으로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온도 측정 때문에 출입문을 일원화시킨 거 같아요. 놀라지 마시길!

 

 

 

 

 

 

 

 

 

 

 

 

 

닥터로빈으로 들어가면 자리 안내를 도와드릴 거고, 메뉴를 고르면 선불로 결제하셔야 해요

(선불이라고 하니까 생각나는게 제가 미국에 처음 갔을때 그 충격을 잊지 못해요 바로 팁문화 때문이었는데요, 분명히 저는 제가 골라서 사고 싶은거 카운터에서 결제하는데 무슨 봉사료처럼 팁을 결제할 수 있다는 거에요. 무슨 시츄에이션? ^^ 선불하니 문화충격이 갑자기 생각나서.. TMI 였습니다)

 

 

 

 

저는 무조건 닥터로빈의 시그니처인 단호박숩을 시킵니다 부드럽고 달달한 호박의 맛이 기가 막히거든요! 비주얼 한번 보시죠

 

 

 

 

 

 

 

 

 

 

 

 

 

 

 

 

 

이 곳을 Organic이라고 소개한 이유는 말그대로 유기농이라서 화학물질을 쓰지 않는다고 해요 No 슈가, No 버터 등등 그래서 언제나 건강에 좋고 맛도 좋은 음식이 서비스 되죠 (그래서 비싸기도 하고요 ^^) 닥터로빈을 방문하신다면 무조건 통단호박 크림스프 추천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꼭 두번 드셔보세요

 

 

 

 

 

 

 

 

 

 

 

 

 

 

 

 

 

 

 

 

 

이 분은 갈릭딥소스 피자인듯합니다 종류가 워낙 많아서 추측할뿐^^ 역쉬나 실망시키지 않는 닥터로빈입니다. 도우가 무척 얇아요 바삭바삭

 

 

 

 

 

 

 

 

 

 

 

 

 

 

여기 이 분 알리오 올리오 오서 오고. 두말 하면 무엇합니까? 잡숴보세요. 올개닉의 결정판

 

 

 

 

 

 

출처 : 어서오고 구글링

 

 

 

 

 

 

 

 

 

 

 

여기 영롱하신 리조또 분, 대단히 환영합니다! 버섯크림리조또인데요, 이 분 역시 시그니처라고 하네요. 안 유명한게 있는거니? ㄱ나니? 오늘 너무 많은 드립 용서하세요. 제가 요즘 일을 많이 해서... ^^ㅋㅋㅋ 자꾸 드립 욕심... 그거랑 그거랑 몬상관? 상관없습니다. 미안합니다

 

 

 

 

 

 

 

 

마지막 어벤저스 샷, 참고로 망고랑 레몬에이드도 같이 했어요. 이렇게 어벤저스 시켰더니 7만 6천원 정도 나왔던거 같네요. 여러분, 혼자 가시마세요, 어른들 데리고 꼭 같이 가세요, 최소 팀장님 끼고 가세요 

 

 

 

 

이상 캐서린이었습니다. 그런데, 닥터로빈 들렀다가 한스케이크도 갔거덩요? 여기 아까우니깐 제가 사진 몇장만 투척할게요. HANS CAKE 여기는 제가 정성을 다해서 다시 한번 포스팅 하겠습니다. 요즘 저의 입맛을 사로잡은 너란 HANS, 사랑해♡

 

 

 

 

 

 

 

 

 

 

정말 끝, 진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