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캐서린의 Pick

아현동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당근마켓 인증 메밀 맛집 - 메밀뜨락 본문

직장인을 위한 가성비 맛집

아현동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당근마켓 인증 메밀 맛집 - 메밀뜨락

캐서린 쉴즈 2021. 2. 20. 15: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캐서린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기본으로 돌아가서 마포의 숨은 맛집을 찾아 알려드리려고 해요

가성비 맛집 마포 아현동인데요, 

 

 

아현시장 근처에 위치한 메밀뜨락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30부터~21:00 일요일 휴무

위치 : 마포구 굴레방로7길 3 (아현역 3번출구로 나와서 직진 후 길건너) 2층

 

 

 

 

 

 

 

 

 

 

제가 여길 꼭 가봐야겠다고 마음 먹고 있었던 이유는 저의 최애 당근마켓에서 인증받은 맛집이기 때문인데요, 

당근마켓에서는 중고품을 사고 팔기도 하지만 동네생활이라고 해서 주민들끼리만 아는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저처럼 동네 비기너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가 가득하죠!

예를 들면 이 동네 가장 맛있는 빵집은 어디에요? 수선 잘 하는 곳은 어디에요? 바이올린 배울 곳이 있나요? 등

동네 로컬 네이버지식인이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자 그럼 저를 따라서 한번 메밀의 세계로 가보시죠!

일단 아현역 3번출구로 내리실게요~ 직진을 쫌 하시다 보면 신호등이 나오고 살짝 건너주시면 가게가 나옵니다

요렇코롬 2층으로 되어 있어요~ 

이 곳은 헤븐으로 가는 계단인가요? 드립 자제하겠습니다

 

 

 

 

 

 

 

 

 

제가 도착한 시간은 토요일 1시 정도라서 식사시간도 아니고 평일도 아닌지라 손님이 많이는 안 계시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올라오기 전에 아주머니 부대 한 팀이 나가셨다고 해요~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추정건대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시는 거 같았어요

독실한 크리스찬이신거 같더라고요~

 

 

 

 

 

 

 

메뉴판 갑니다 

모두 몸에 좋은 메뉴에요

메밀칼국수, 비빔국수, 전병, 전 모두 사랑합니다

 

 

 

 

 

 

처음으로 나온 메밀 전병인데요 

어떤가요? 너무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막거리를 부르는 스멜

 

 

 

 

 

 

 

 

 

 

오마나 비빔국수가 나왔어요 

꺄~~~ 영롱하네요~~~

동치미 육수를 따로 주신답니다

새콤달콤하니 정말 깔끔한 맛이었어요

 

 

 

 

 

 

 

 

 

 

이제 메밀칼국수 

저는 이 친구 보러 왔습니다만♡

 

 

 

 

 

 

거하게 한상 갑니다 니나노~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연신 감탄하면서 오마이갓 너무 맛있다 

왜구렇게 맛있는고얌 하면서 열심히 먹는데

사장님이 메밀전을 서비스로 뙇 주시는거 아닙니까 감동(ㅠㅠ)

매밀전 스멜과 맛 오졌습니다

 

 

 

 

 

 

 

 

 

 

 

 

 

 

(그런데 남자 사장님은 츤데레시고 여자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세요 네이버 리뷰에도 보니깐 남자 사장님 불친절하시다고 하는거 같은데 불친절까지는 아니고 약간 대답이 없으신 스타일 같아요.. ㅋㅋㅋ 의아해 마시길!)

 

 

 

여기서 끝아 아니라 마지막 대추차까지 주시네요...

너무 잘 해주시면... 오똫게요

마음까지 녹여주는 대추자

하나도 안 남기도 다 먹었습니다 사장님의 사랑을

 

 

 

 

 

 

 

 

 

 

여러분도 메밀이 땡기거나 건강한걸 먹고 싶으시거나 행복으로 가는 시간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꼭 추천할게요!

 

 

아 사장님께서 강조를 몇가지 하셨는데, 일단 메밀칼국수 베이스는 한우 사골육수였고, 

원래 5만원하던게 8만원으로 올랐지만 힘든 시기 손님들을 위해 가격을 올리진 못하고 참고 계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마음 따뜻하셔요 (코로나야 썩 물러가거라)

 

 

 

여러분도 아현동 드리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여기까지 메밀뜨락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