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캐서린의 Pick

마포 공덕 갈매기살 맛집 생각날 땐 부산갈매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마포 공덕 갈매기살 맛집 생각날 땐 부산갈매기

캐서린 쉴즈 2021. 1. 31. 12: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캐서린입니다

마포 공덕의 시그니처 갈매기살 맛집을 소개하려고해요
(최대포집도 있는데, 여긴 제가 또 아껴놨다가 제대로 말씀 드려 볼게요!)

 

 

 

 

사실, 마포 먹자골목은 갈매기살의 성지인데요, 

정확히 오늘 소개할 마포갈매기 집 위치는 여기에 있어요

 

 

부산갈매기

 

 

주소 : 서울 마포구 도화길 48-3

운영시간 : 매일 10:30 ~ 24:00

 

 

 

 

 

 

 

 

 

 

 

 

도화동 갈매기살집 라인 제일 첫집이에요!

딱 보기에도 맛집 냄새가 솔솔

사장님이 어찌나 친절하신지 들어가는 손님, 나오는 손님들 모두 문을 열어주시더라고요 

자동문이야? 했는데 아날로그식 자동문..ㅋㅋ 들락날락 거리기 황송한 자동문..ㅋㅋㅋㅋ

 

 

 

 

 

 

 

메뉴판 보이시나요?

굉장히 심플합니다

왜 맛집들은 딱 하나만 팔고 그러자나요

여기도 갈매살, 돼지갈비, 소금구이 + 껍데기

 

 

 

그리고, 되게 놀란게 갈매살집이라고 해서 전통시장 분위기? 노포집? 느낌으로 생각했는데 

되게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맛 만큼이나 위생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맛집입니다

 

 

 

 

 

처음 세팅해주시는 상차림인데요, 되게 빨리 빨리 준비해주세요! 

착석하자마자 갈매기 2개요 하면 샤샤샥 이렇게 준비해주신답니다

 

 

 

 

 

 

고기 찝게샷 보이시나요? 불판에서 느껴지는 숙성된 시간

그리고 갈매기살 집은 꼭 저렇게 사이드가 있더라구요!

나중에 계란 풀어주시는 공간입니다

 

 

 

 

 

저 요즘에 사진 좀 찍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아 다시 봐도 비주얼 영롱합니다

 

 

 

 

 

 

 

갈매기살은 되게 고소하기도 하고 삼겹살보다는 담백하면서도 

양념이 살짝 가미되어 고기 자체만 먹어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그런 유니크함이 있어요 

 

 

 

 

 

 

 

 

 

약간 무리해서 상추쌈도 소개해봅니다 

이거 아시죠? 보기엔 음 상추쌈이구나 하지만 찍는 사람은 약간의 용기를 가지고 촬영해야 한답니다 -ㅅ-

뭐야 유난이야 왜저래 이런 느낌이거든요 ^^)

 

 

 

 

 

 

그러거나 말거나 깻잎쌈샷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깻잎성애자라서 상추보다는 깻잎에 한표♡

 

 

 

 

 

 

 

갈매기살 백미죠

김치계란물 넘맛있어 

주전자로 계란을 넣어주시는게 넘나 신기 

외국인 친구 있으면 아마 엄청 신기하고 재밌어 할거 같아요 한국에는 별개 다 있어
Oops! Unbelievable!

 

 

 

 

 

 

 

딱봐도 맛집 마포에 있는 부산갈매집입니다
부산에 갔는데 마포갈매기집 있는거면 오또캐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